홈 > 커뮤니티 > 정보공유
정보공유

안마방 이용 상식

존물샤워 0 1271

1. 안마란

 

    안마란 한 마디로 오피 (연애) + 건마(마사지) + @(특별서비스) 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이다.

    안마를 찾아가는 이유가 한 마디로 퀄리티 있는 서비스다

    와꾸 좋은 아가씨에게 맛사지도 받고 서비스도 받고 연애를 하는게 목적이다.

    그러기에 단가도 약간은 쎄다. 하지만 오피가격 13만+7 정도라면 안마도 충분히 가능하다,

 

 

2. 안마 이용방법

 

  -  이용시간 : 보통 오전 11시-새벽5시까지라고 하나 업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꼭 사전에 예약이 필요하다,

  -  가격은 약 16만- 20만 정도지만 그 이상도 있다. 물론 시간이나 서비스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. 가격이 높은 만큼 서비스나 만족도는 제일 크다.

  -  시스템은 역시 전화 예약은 필수다. 안내 받은대로 찾아가서 실장과 상담 후 방을 배정 받이 들어가먄 아가씨가 맞이해준다.

  -  서비스 내용은 건마나 오피 와는 다르게 탕 서비스가 특별하다. 샤워 서비스는 물론 변태 의자나, 물다이로 바디를 타 준다,

     침대로 이동하면 마사지를 받으면서 연애를 하는데 안마에서는 극강의 서비스가 제공 되기도 한다.

     마사지도 최고지만 오피나 건마에서는 받기 힘든 똥까시나 그 이상도 체험 할 수 있다.

  -  하지만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곳은 아무리 돈이 많아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들어가기가 어렵다.

  -  1차 안마는 맹인 안마사가 하고 방을 옮겨서 아가씨가 서비스 하는 곳도 있으니 사전에 정보를 잘 알고 있어야 한다,

 

 

3. 안마 이용시 팁

 

  -  스타일이 좋아야 서비스가 좋아진다.건마는 가운을 갈아 입고 받는 경우가 많지만, 안마는 평상복을 입은체로 아가씨를 만나다. (오피도 그렇다)

     그래서 첫 인상이 중요하다. 아가씨가 볼 때 깔금하면 서비스가 적극적인 경우가 많다.

     반대로 거지 꼴로 찾아 간다면 어덯게 할까? 입장을 바꿔 생각하면 바로 답이 나온다. 한 마디로 몸 냄새는 샤워 한 번으로 바뀌지 않는다.

     안마 갈 생각이면 며칠 전부터 몸 관리를 해 보라,,,, 그리고 가면 대접이 달라진다.

  -  내가 질 좋은 서비스를 받으려면 손님 메너도 중요하다. 만취해서 찾아 간다든지 난 돈을 냈으니 내 말 들으라는 식으로 한다든지

     못한다는 것을 억지로 시키려 하면 제대로 된 서비스를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.

  -  내가 좋아하는 서비스가 들어오면 반응을 해 주는 것이 좋다.  예를 들아 BJ가 좋으면 “아 좋다~” 하면 아가씨가 눈치 채 더 열심히 해 준다.

  -  정보 수집시에는 정보를 꼭 메모하면서 데이터를 수집한다. 실장이나 알바가 올린 후기는 걸러내야 하는데

     1. 와꾸에 대한 언급은 없이 몸매나 서비스 부분만 강조한 후기는 제외한다.

     2. 부족한 부분은 한 마디도 없고 칭찬 일색인 후기도 제외한다.

     3. 계급이 너무 낮은 분의 후기는 조심스럽게 받아 드린다.

     4. 같은 닉네임으로 한 업소 후기만 계속 올리는 것도 조심한다.

  -  본인이 원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이야기 하라. 만일 상대방이 노하면 기분 나쁘게 받아 들이지 말고 다른 서비스를 더해 달라고 말하라.

  -  방을 나오기 전 아가씨에게 꼭 칭찬 하마디 하라. 다음번 방문시 반드시 보상이 있다

 

0 Comments
제목